skip to contents

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39건 입니다.

영국 > 런던
패키지 [개별 자유여행] 런던/파리 에어텔 7일
강추! 완벽해요!
퇴사기념으로 여행을 가야지 했지만,,, 어딜 어떻게, 언제 가야할지 못 정하고 있을때, 웹투어에서 하나하나 응대해주시면서 좋은결정 할수가 있었어요. 제가 다음에도 간다면, 유럽팀 팀장님 통해서, 예약 및 상의할거 같아요~ 너무 감사합니다.
유** 2023-05-08
이용상품
패키지 [서유럽 4국 10일] 파리야경+에펠탑전망대+전일 4호텔+융프라우
강추! 완벽해요!
정말 꿈같이 지나간 10일이었어요 ~ 특히나 유람선을 타면서 봤던 에펠탑의 반짝반짝했던 야경은 정말 잊을 수 없답니다. 또 가고 싶어요 ㅠㅠ
장** 2019-08-16
쏘쏘! 만족해요!
한정임 인솔자님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아직도 기억나네요 짐이 곧 국가다라는 말을 한 루이14세가 태양이었던 자신을 중심으로 왕족과 귀족이 움직이길원했던 마음으로 베르사유를...만든거라고....베르사유 진짜 너무 이뻤어요~정원이! 더웠지만 분수도 있고, 워낙 재밌게해주셔서 시원한 여행이었습니다.
관** 2019-08-06
강추! 완벽해요!
저희부부는 서유럽을갔습니다 제아내가 임신중이라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서현 인솔자님과 현지 가이드님들이 많이 챙겨주셔서 그 감사함이 잊혀지지 않네요 유럽여행이라 힘들었지만 볼거리가 많은 여행이였고 많은 추억 또한 남겼습니다 이서현 인솔자님 덕분에 더 그랬네요 감사합니다
김** 2019-08-01
쏘쏘! 만족해요!
서유럽패키지는 비용뿐 아니라 시간, 체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. 10일이라는 시간도 필요하지만 새벽 5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의 일정을 소화해내려면 체력도 미리 준비하셔야 할 것 같네요. 첫 패키지 여행이고 27명이 단체로 움직이는 것에 대해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인솔자님 덕분에 별 사고없이 잘 마무리 된 것 깉네요. 마지막 가이드님을 제외하고 현지 가이드분들도 재미있게 설명을 잘 해주신것 같구요...
이** 2019-07-26
강추! 완벽해요!
인솔가이드의 여정 리드가 구체적과 총체적으로 뛰어났고 훌륭했다. 빠르게 진행되는 가이드의 폭 깊고 넓은 안내설명은 두뇌가 따라가긴 힘들었지만 좋은 학습경험이었다. 지금은 공유한 학습지식은 까맣게 까먹었지만 나이 탓으로 스스로를 위안해야 한다. 주변에 추천할 정도로……good luck and good job!!!
조** 2019-07-11
이용상품
패키지 [스페인+포르투갈 9일] 가우디투어/9대특식/페니스콜라/미하스_아시아나항공
강추! 완벽해요!
아는 지인분께서 여행가실때마다 웹투어를 이용 한다고 좋다고 하시길래 친구하고 다녀왔네요^^ 솔직히 처음듣는 여행사라 큰 기대는 안하고 친구말만 믿고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좋았어요 . 하나투어 자회사라고 담당이 그러셔서 솔직히 너무 싸서 의심은 있었지만 그래도 가길 잘했다고 얘기하곤 합니다ㅎㅎ 다음에는 동유럽 가려고 하는데 그때 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
남** 2019-07-12
강추! 완벽해요!
날이 너무 더울까봐 걱정했습니다만, 막상 다녀와서 생각해보니 스페인은 여름에 가야 제격인것 같네요 ^^;정열의 나라니까요!포르투갈 로까곶에서 바라본 드넓은 바다의 색깔도,, 왠지 여름이라 더 멋졌던것 같아요~습하지가 않아서 그런가 햇살이 따갑긴 하지만 그늘진곳에 서있으면 괜찮더군요,,잘다녀온것같아서 좋네요^^
황** 2019-07-13
강추! 완벽해요!
안녕하세요? 남편과 6월29일 출발하여 여행 잘하고 돌아온 사람입니다. 여러 상품 여행을 해 보았는데 갔다온 스페인 상품은 일정이 촉박하거나 힘들지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. 특히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사시는 조노아라는 분이 나오셔서 스페인 설명을 해 주셨는데 제가 본 가이드 중에서 최고 분이셨습니다. 그 나라의 문화 및 역사, 경제, 예술 등 지식이 해박하고 설명도 매우 매우 뛰어납니다. 박사급 강의를 해주셨습니다. 또한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가이드 이셨습니다. 평생에 만나보기 어려운 훌륭한 가이드를 만나서 강의 잘 듣고 여행도 너무 잘 하여 조노아분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^^
박** 2019-07-08
쏘쏘! 만족해요!
정열의 태양의 나라라는 수식어가 잘어울리는 곳모든 일정이 버스이동으로 진행되는것이 걱정이되었으나, 별탈없이 잘 다녀왔다특히 기대를 크게 하지않았던 포르투갈이 참 멋진 나라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. 리스본의 구시가지, 유럽 최서단 땅끝마을 까보다로까에서의 전해져 오는 이야기에 코끝이 찡했던 일들을 가슴에 예쁜 이야기로 담아 두고 오래오래 스페인, 포르투갈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간직하고 싶다.